[TV북마크]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선우은숙 재회 화제→첫방 최고 14.7% (종합)

홈 > 라이프 > 연예
연예
top_roma865.png
 

[TV북마크]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선우은숙 재회 화제→첫방 최고 14.7% (종합)

104078930.1.jpg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가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14.7%를 돌파했다. 20일 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약칭 우이혼) 1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10.2%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7%까지 치솟았다. ‘우이혼’ 첫 방송과 동시에 프로그램명과 출연진이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무엇보다 ‘진짜 이혼 부부’들의 관찰 예능이라는 새로운 형식의 리얼 타임 드라마에 시청자들은 폭발적인 관심을 드러냈다. ‘우이혼’ 1회는 MC를 맡은 신동엽과 김원희가 13년 만의 재회에도 변함없는 찰떡 호흡으로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특히 두 사람은 패널로 참석한 방송인 정가은과 거침없는 솔직 화법으로 대화를 나누며 화끈한 케미를 선보였다. 정가은이 두 MC를 향해 “이혼 안 해보셨잖아요?”라고 거침없는 질문을 던지자 신동엽은 “이혼을 안 해서 이렇게 위축될 줄이야”라고 답하는 등 여전한 입담을 과시했다. 더욱이 ‘1호 커플’ 배우

1 Comments     5.0 / 1
재밌게볼게요
top_roma865.png